화이바골드에서 무료시음 이벤트 진행 중

[서울=동북아신문]우리나라의 국민의 16.5%가 변비를 경험, 차전자피 식이섬유로 예방가능

 최근 도시인들의 생활방식의 변화로 가공식품, 인스턴트 식품, 냉동 식품 등의  섭취가 높아지고 있다. 이로 인한 섬유질의 섭취 감소는 다양한 질병을 유발하고 있는데, 서구에서는 성인 환자의 15%가 변비를 경험하였고, 우리나라는 국민의 16.5%가 변비를 경험한 적이 있다고 한다. 특히 젊은 여성들의 경우 좋은 몸매를 유지하기 위한 다이어트로 인해 변비의 비율이 더욱 높게 나타나고 있다.

 변비는 대부분 누구에게 말하기도 힘들어 혼자 고통을 감수하는 사람이 많은데, 변비를 예방하기 위한 방법으로 천연 식이섬유 차전자피를 전문의는 적극 추천하하고 있다. 차전자피는 식이섬유 함량이 80%이상 이어서 대장암을 예방하고, 물을 흡수하는 성질이 있어 변을 부드럽게 만들어 변비 예방에 좋고, 섭취 후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자연스럽게 식사량을 조절하여 다이어트에도 좋아 몸매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차전자피 제품을 생산하는 화이바골드(대표:김창희)는 식이섬유의 중요성을 깨닫고 오래 전부터 차전자피 제품과 원료를 공급해 오고 있다. 화이바골드에서는 여러 가지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데, 기존 사용 고객들의 요청에 의하여 보관과 섭취가 간편하고, 첨가물이 전혀 포함되지 않은 “차전자피 100%” 1회용 제품을 새로 출시하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중이다. 또,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대규모 사업장과 대학가 등에서 무료시음 행사를 펼치며 제품홍보에 적극 나서기도 하는데, 한번 섭취한 고객이 다시 찾는 재 구매율이 매우 높은 편이다.

체험용 “차전자피 100%” 제품은 화이바골드 홈페이지(www.fiber-gold.com)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며 신청자에 한해 무료(배송비 고객부담)로 제공하고 있다. (문의 02-2215-0883)

[저작권자(c) 평화와 희망을 만들어가는 동북아신문(www.dbanews.co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동북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