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중국동포지성인상·고마운 한국인상」시상식도 함께 진행

 '2015년 한중문화교류의 밤' 시상식에서
▲ '2015년 한중문화예술교류의 밤' 시상식에서
[서울=동북아신문]재한중국동포지성인과 다문화인 및 내국인 함께 하는 ‘2016 한중문화예술교류의 밤’이 오는 12월 4일(일) 영등포구에 위치하고 있는 '웨딩그룹 위더스 영등포'에서 열린다.  

해년마다 연례행사의 하나로 진행되는 제6회「중국동포지성인상·고마운 한국인상」,「제3회국제문화예술교류大賞」,「제2회국제문화봉사대상 인물상」시상식도 함께 개최된다. 

재한동포문인협회와 번무법인 안민‧국제문화예술교류회의 주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2016년 한해 동안 각 분야에서 수고한 재한중국동포지성인들과 국내외 VIP인사 약 150여 명이 참석하여 서로를 격려하고 문화를 교류하고 사업을 담론하는 즐겁고 뜻 깊은 시간을 갖게 된다.

주최 측은 희망찬 2017년 정유년 '뷹은 닭' 해를 맞이하기 위하여 2016년 한해를 잘 총결짓고 중국동포들의 안정적인 정착과 재한동포사회의 발전을 위해 힘써 온 중국동포지성인과 내국인들을 격려하며 풍성한 문화공연과 시랑송 등을 통해 한중간의 풍부한 문화감수성을 전달하고 참석자들 간의 고차원 네트워크 구축에 좋은 장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많은 중국동포사회 단체와 언론들이 동참을 해서 함께 주관하고 협조와 후원을 하게 된다. 따라서 주최 측은 많은 동포들과 내국인들이 함께 동참을 해서 자리를 빛내주기를 기대하고 있다.

중국동포지성인과 재외동포 및 내국인이 함께 하는 '2016 한중문화예술교류의 밤’
제6회 「중국동포지성인상·고마운 한국인상」 시상식

주 최 : 재한중국동포문인협회‧법무법인 안민‧국제문화예술교류회
주 관 : 연변TV한국지사‧소정한중문화예술교류협회‧한중연예인클럽‧중국동포사회문제연구소‧CK동포여성회‧(사)한중사랑‧(사)동북아평화연대  
협 찬 : 동북아신문‧중국동포타운신문‧한중포커스신문‧흑룡강신문 한국지사‧한마음협회‧생각나무BB센터’‧KC동반성장기획단‧재한동포연합총회‧중국재한연변향우연합회‧영등포구외국인자률방범대‧(사)대한장기협회 중국동포회‧중국동포교사협회       
후 원 : 웨딩그룹 위더스 영등포  
일 시 : 2016년 12월 4일(일) 4시
장 소 : 웨딩그룹 위더스 영등포(서울시 영등포구 영중로 55)
찾아오시는 길 :   전철 5호선 영등포사장역 4번출구 직진 30미터
문 의 :  02-836-1789 

저작권자 © 동북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