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청소년관악단 영등포 미라클 윈드오케스트라 악기설명회 개최
상태바
글로벌 청소년관악단 영등포 미라클 윈드오케스트라 악기설명회 개최
  • [편집]본지 기자
  • 승인 2019.06.12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동북아신문]<영등포 미라클 윈드오케스트라>에서 악기설명회를 개최한다. 올 해 영등포구 민·관 협치사업으로 선정되어 지난 5월부터 본격적으로 단원모집을 시작한 <미라클 윈드오케스트라>는 국경을 넘어 음악을 좋아하는 청소년들이 함께 만드는 국내 최초 글로벌 청소년 관악단이다. 내국인 뿐만 아니라 관내 거주하는 다양한 이주배경 청소년들이 단원으로 참여하여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미라클 윈드오케스트라는 오케스트라 활동을 지역 내 보다 많은 주민들에게 알리고, 음악에 관심이 있는 관내 청소년의 참여를 적극적으로 독려하기 위해서 6월 중 2번에 걸쳐 “악기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악기설명회는 평소 접하기 어려운 윈드 오케스트라 구성 악기(플룻, 클라리넷, 트럼펫, 트럼본, 호른, 유포니움, 튜바, 타악기)의 연주를 직접 눈 앞 에서 듣고, 소리를 느껴본 뒤 스스로 배우고 싶은 악기를 직접 연주해보는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악기설명회는 대림동 소재 연습실(주소 : 영등포구 가마산로34길 25-1 지하 노란대문)에서 진행되며, 오는 6월 21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타악기와 기초 관악기를 중심으로 1차 설명회를 진행하고, 6월 24일 월요일 오후 7시에는 플롯, 클라리넷, 호른, 트럼펫, 트럼본 등 주요 관악기를 중심으로 2차 악기설명회가 진행된다. 참석자에게는 간단한 다과와 음료가 제공되고, 참여를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은 사전에 이주민센터 친구로 신청(전화 : 02-6406-7179, 이메일 : friend79law@gmail.com) 하면 된다.
 
 
글로벌 청소년 관악단 <영등포 미라클 윈드오케스트라> 악기설명회 개최
 
○ 국내 최초 글로벌 청소년 관악단 <영등포 미라클 윈드오케스트라>에서 오케스트라 활동을 알리고 음악에 관심있는 청소년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악기설명회를 개최한다.
○ 일정
- 1회 : 6월 21일 (금) 오후7시 (타악기, 기초관악기)
- 2회 : 6월 24일 (월) 오후7시 (플룻, 클라리넷, 호른, 트럼펫, 트럼본 등)
○ 장소 : 영등포구 가마산로34길 25-1 지하 노란대문
○ 기타사항
- 간단한 다과와 음료가 제공
- 참석을 원하는 분은 사전에 전화 또는 이메일로 신청
○문의 : 이주민센터 친구 (전화:02-6406-7179, 이메일:friend79law@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