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비디오스타' 송진우 "'미스터 션샤인' 출연 포기하려 했다" 고백
상태바
[N컷] '비디오스타' 송진우 "'미스터 션샤인' 출연 포기하려 했다" 고백
  • [편집]본지 기자
  • 승인 2019.07.15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에브리원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비디오스타' 송진우가 '미스터 션샤인'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낸다.

오는 16일 오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천생배우! 모태 끼쟁이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전수경, 송진우, 장진희, 준이 출연한다.

송진우는 '모던파머' '황금빛 내 인생' '기름진 멜로'등 다양한 작품에 감초 단역으로 출연하며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온 12년 차 배우로 긴 무명 생활 끝에 2018년 화제의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일역관 역할로 출연해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의 절친으로 출연, 돋보이는 예능감을 보여주며 실감을 장악하기도 한 핫한 스타.

이와 관련 15일 '비디오스타' 측에 따르면 송진우는 남다른 끼로 녹화장의 분위기를 한껏 상기시키며 출연진의 주목을 받았는데. 이병헌, 장혁 성대모사를 시작으로 '비디오스타'에서 최초 공개하는 박진영 댄스와 1인 3역 연기까지 선보이는 활약을 펼쳤다.

더불어 이날 녹화장에는 자신의 회사의 유일한 소속 배우인 송진우를 응원하기 위해 유세윤이 깜짝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유세윤은 MC들에게 자양강장제 음료를 나눠주며 송진우를 로비해 큰 웃음을 주기도. 이에 송진우는 본인에 대한 극진한 사랑을 보여주는 대표 유세윤과의 진한 우정에 대한 일화를 얘기하며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송진우는 배우를 그만둬야 하나 고민했던 사연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그는 결혼 후 현실적인 고민에 연기조차 자신이 없어지며 슬럼프가 왔다고 고백했다고. 이 시기에 '미스터 션샤인' 작품에 참여하게 되었고 다행히 촬영에 임하며 슬럼프를 극복하게 돼 다시 한 번 더 마음을 다잡을 수 있었다며 '미스터 션샤인'에 대한 고마움을 내비쳤다.

송진우의 남다른 끼와 다양한 사연들은 오는 16일 오후 8시30분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