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합니다!  재한동포연합총회 송년회에!

재한동포연합총회 송년회 신종플루에 추운겨울날씨에 잔뜩 웅크릴수 밖에 없는 이 때가 또한 동포 어려분 들도 더욱더 힘드실 거라 봅니다.

저희  '재한동포연합총회'에서는 올 한해를 정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여 뜻 깊은 송년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협회 회원은 물론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모든 동포들과 자리를 함께 하고자 합니다. 행사에는 간단한 협회총결 및 다채로운 문예공연(무료입장)이 준비 되어 있사오며 모든 참석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준비되어 있사오니 많은 동포들께서 참석하시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비고: 행사장내 관람 좌석수가 제한이 되어 있어서 선착순으로 입장을 마감 하오니 참석하시는 분들은 시간을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09년 12월 24일 (목) 14:00 ~ 17:00

 ♡ 장소: 서울 구로구 구로동 102 (구로구민회관) (구로구청사거리 ⟶ 거리공원방향 ⟶ 하이마트 뒤편)

♡ 좌석수: 500 석

♡ 주최/주관: 재한동포연합총회

♡협찬: (주)골드차이나,내일취업소개소,동북아신문사, (국제전화)브이원텔,신화보사, 법무법인 안민,인터파크 일자리은행,중국동포타운신문사,중앙취업정보,진달래냉면,재한동포연합총회-사업본부,팔각정농장,한마음협회,한민족신문사,(사)한중경제친선교류협회,흑룡강신문(이상 가나다순)

♡ 후원: 구로구민회관, 재한동포상인연합총회, (사)한국해외여행안전협회.

 문의전화: 02-6085-8982(총회) 010-6482-1388(기획부)

문경철 홍보부장/

저작권자 © 동북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