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27일, 중국매장 오픈 기념…현지 고객 대상 팬사인회 개최
- 한류스타인 한예슬과 장혁 팬사인회 참여, 카페베네 북경 왕징푸마 매장에서 진행

[서울=동북아신문]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가 오는 4월 27일 카페베네 중국 북경의 왕징푸마 매장(北京市 朝陽區 廣順北大街 33院 1樓 102-2室)에서 한예슬&장혁 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카페베네의 중국 시장 진출을 기념해 마련되었으며, 카페베네 전속모델 한예슬과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류스타 장혁이 참여한다. 한예슬 팬사인회는 4월 27일 오전 11시 30분~12시 30분까지, 장혁 팬사인회는 이어서 오후 1시~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한예슬과 장혁은 중국의 팬들과 직접 만나 한류스타로서 고객 감사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 현지 팬들의 기대가 높다.

한예슬이 전속모델로 있는 토종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복합문화공간’이라는 독창적인 카페문화를 만들며 성장해왔다.

원목탁자와 의자, 책장에 가지런히 놓인 책들과 은은한 조명, 빈티지한 유럽풍 인테리어는 카페베네만의 상징적인 트레이드 마크가 되었으며, 커피 메뉴와 함께 와플, 계절메뉴의 차별화, 스타마케팅과 다양한 문화콘텐츠 제공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커피문화를 전파시켰다.

참고 : 

'카페베네(www.caffebene.co.kr)'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 브랜드로, 감성과 여유를 강조한 한국형 '복합문화공간'으로, 단기간 내에 '국내 톱 브랜드'로 비약적인 성장을 했다. 2008년 1호점을 론칭한 이래, 2010년 9월 300호점, 2011년 2월 500호점 등 업계 최단 기록을 연이어 갱신하면서 스타벅스를 추월해 점포 수 기준 국내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2012년 3월 말 기준 750호가 넘는 매장을 개장했다. 2012년 2월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해외 1호점을 오픈 했으며, 중국시장 진출과 더불어 싱가폴, 베트남, 필리핀 등에도 진출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c) 평화와 희망을 만들어가는 동북아신문(www.dbanews.co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동북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