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동북아신문]장헌국 사진기자= 지난 12월30일 저녁, '2012 자랑스런 인물대상' 시상식 및 송년의 밤 행사가  목동 스카이 웨딩홀 9층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국제다문화지원협회와 한중연예인클럽이 주최한 이날 행사는  타향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재한동포 및 다문화가정을 초청하여 위로잔치를 베풀하며 올 한해를 빛낸 '자랑스런 인물들'에게 시상을 하는 자리가 되었다.   

 이날 1부행사는  '2012년 자랑스런 인물대상시상식'이 있었는데, 유명한 MC출신 박훈(한중 연예인클럽 사무총장)과 휘파람의 주인공인 가수겸 MC 길정화의 사회가 맡았다. 

2012년 자랑스런 인물대상을 수상한 이들은 다문화부문 김연화, 다문화봉사부문 김남일, 언론부문 장헌국, 장한어머니부문 박귀옥, 장한다문부문 이위순, 기업경영부문 이선우, 전통문화부문 홍봉실, 미술부문 조영호, 가요부문 김혜미 외 많은 분들이 수상을 했다. 

이날 공연은 먼저 타향의달밤 노래자랑에서 입상한 일반인도 함께 참석하여 본인들의 끼와 실력을 마음 껏 보여주는 자리를 마련해서  동포들로 하여금 흥겨운 '송년의 밤'을 갖게 하였다.   

특히 본 행사는 중국연변TV와 뉴민주신문에서 인터넷 방송을 실시간 중개하며, MC 박종운 가수 길정화의 사회로 미녀와야수, 길정화, 나경, 미소걸스, 쌍무, 강아영 등 다수 인기 연예인들이 함께하여 본 행사을 빛내주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중국 동포들은 공연이 끝날때 까지 자리를 지켰다. 인기가수 노래를 들으면서 음식과 공연을 만끽하며 장시간을 지루함이 없이 질서있게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 아름다웠고 이번 행사가 성공적으로 끝날수 있게 한 원동력이 되었다.

이날 행사에서 본지 장헌국 사진기자가 언론사진대상 상패를 수여 받았다.(2에 계속)

[저작권자(c) 평화와 희망을 만들어가는 동북아신문,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동북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