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단법인 재한동포총연합회 신임 총회장 최룡국입니다.

저는 민족적 항일전통의 얼이깃든 화룡에서 평범한 노동자 가정에서 태여났습니다.

저의 부모님은 10여년동안 경기도 광주에서 공사판 일당을 전전하며 두자식을 박사까지 시키신 분들이십니다.

재한동포총연합회를 비롯한 동포사회 여러단체의 희생적인 노력으로 저희 부모세대에 이미 불법체류자격에 한국합법체류자격을 얻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런 위대한 조직에서 중임을 맡게 되서 영광스러운 일이라 생각합니다.

저희 협회는 2007년에 창립해서 2015년 정식 사단법인으로 출범이후 줄곧 우리 동포들의 애로상황에 도움을 주려고 앞장서왔습니다. 40대중반인 저는 젊은 패기로 저희 협회로 재정비하고 전반적인 동포사회의 경제적 제고에 힘쓰려 계획하고 있습니다.

2021년부터 협회를 중심으로우리 동포들의 복지형 폐쇄몰을 오픈하여 저희 중국동포와 다

문화가족도 대한민국 주류사회에서 제공받는 최고의 상품, 저렴한 판매 서비스를 제공할겁니다.

특히 한국 중소기업과 다방면의 협력으로 대중국무역에 관련된 업무도 진행할 것이며 중국동포 대중국 무역상인 교육과 발전에도 전신의 힘을 다 할겁니다.

마지막으로 저 최룡국은 전임회장님들의 고귀한 봉사정신을 이어받아 항상 겸손한 모습으로 헌신하며 개인의이익을 따지지 않고 동포분들의 믿음이 보답하기 위해 노력에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동북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