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월드옥타 심천 회장배" 축구, 배구 초청경기

2021년3월20~21일 이틀에 거쳐 심천지역 차세대 "2021년 월드옥타 심천 회장배"축구, 배구 초청 경기가 심천시 룡강구헝강 大与 축구경기장에서 성공적으로 개최 되였다.

월드옥타 심천지회 신현국 회장은 심천에 거주하는 교민사회 청년들의 교류와 화합의 장으로 만들고 문체활동과 경제활동, 그리고 나아가 개인사업을 준비중인 청년들에게 경제단체인 세계한인무역협회가 앞장서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차세대 경제인을 육성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이번 대회를 조직하였다.

선수단 단체 촬영
선수단 단체 촬영

이번 대회 참가 대상은 심천지역 차세대 85后 젊은 층으로 팀을 구성하여 축구 9개팀, 여자배구 6개팀, 선수 200여명이 참석하였다.

남자축구에 신우회팀, 연변팀, 교회팀, 전진팀, 룡강팀, 우봉팀, YB brother, 동관호랑이팀, 밀산팀과 여자배구 전진팀, 혜주1팀, 혜주2팀, 혜주배니팀, 룡강청년팀, 밀산팀이 참석하여 치열한 경기를 펼쳤다.

참가팀 단체 사진
참가팀 단체 사진
치열하고 다채로운 경기 장면
치열하고 다채로운 경기 장면

페회식에서 신현국 회장은 훌륭한 심천지역 차세대들이 이렇게 많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 교류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였다고 하며 이번 대회가 사고 없이 성공적으로 치러져 너무 기쁘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앞으로 차세대 육성사업과 심천지회에서 협조할 수 있는 부분은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지원해줄 것을 약속하였다.

월드옥타 본부 남기학 수석부 회장님은 축사에서 월드옥타의 역사와 차세대의 발전 역사에 대해 설명해 주었고 심천 지역에서 살아가고 있는 우리 민족의 미래인 젊은 차세대들이 한마음 한 뜻이 되여 나날이 발전해 나가길 기원하였다. 

월드옥타 심천지회 이대홍 명예회장님도 자리를 같이 해주었고 본인의 옥타에 대한 견해와 경력을 이야기해주며 차세대들에게 함께 잘 살수 있도록 같이 노력해 보자며 뜻 깊은 축사를 해주었다.

이어진 시상식은 이틀동안 피나는 노력과 땀 흘린 결과를 상으로 받는 팀들의 축제였다.

시상 첫 순서는 묵묵히 양지에서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하여 일해주신 차세대 조직 위원회에게 선물을 전달하였다. 

축구 MVP  한성휘, 축구 최다득점  남택성, 배구最佳扣手 최연심, 배구最佳二传手 김국화
축구 MVP 한성휘, 축구 최다득점 남택성, 배구最佳扣手 최연심, 배구最佳二传手 김국화
배구 3위 룡강팀
배구 3위 룡강팀
배구 준우승 혜주
배구 준우승 혜주
배구 우승 전진팀
배구 우승 전진팀
축구 3위 우봉팀
축구 3위 우봉팀
축구 준우승 룡강백옥팀
축구 준우승 룡강백옥팀
축구 우승 전진팀
축구 우승 전진팀
축구, 배구 우승 전진팀 단체사진
축구, 배구 우승 전진팀 단체사진

이번 대회 전체 후원은 월드옥타 심천지회에서 해주었다. 월드옥타 심천지회 김충남 이사장, 최철 수석부회장, 박주용 부이사장은 이번 기회를 통하여 차세대 육성사업에 더 신경 쓰고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명품 차세대로 발전해갈 것을 약속하였다.

 

저작권자 © 동북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