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인 /오학군  전 매화옥 광산 연구원

매화옥은 중국에서만 생산되는 국보로서 “옥중의 왕”이라고 불린다. 아쉬운건 너무 과다하게 채굴하여 2008년도에 채굴장이 폐쇄되었다는 점이다.현재 국내외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소위 “매화옥”의 대다수(95%이상)가 하남성 낙양산 검은 바탕색 돌이거나 운남에서 생산되는 붉은 바탕색 돌이다. 
이런 가짜“매화옥”은 경도와 인장도가 약하고 함유된 원소도 매화옥과는 전혀 다르다. 때문에 원적외선,음이온 방출량이 진짜 매화옥과 비교가 안되고 인체 보건 치유 효능은 일반 모래에 지나지 않는다. 
아래에 진짜 매화옥이 인체에 대한 보건치유 효능을 테스트하는 간단한 방법을 소개한다.  

첫째, 인체 에너지 증가 체험

1. O-RING 테스트
사람A가 엄지와 검지를 붙이고 힘을주면 다른 사람B는, A의 손가락이 벌어지게 두손으로 힘주어 양옆으로 당긴다.  A손가락이 벌어질때, A와 B의 힘의 세기를 가늠한다. 
A는 다른 손에 매화옥을 (매화옥 목걸이 또는 편작팔지 등) 쥐고 1-2분 지난후, B와 함께 위 테스트 한번 더한다.
A손가락이 벌어지는데 드는 힘이 원래보다 훨씬 더 들어감을 A와B는 동시에 느낄 수있다.

                                                      매화옥 목걸이
                                                      매화옥 목걸이

2. 몸의 유연성 테스트
매화옥 목걸이 또는 편작팔찌를 착용하기 전과 후, 상체 비틀기 비교 .
A, 두발을 붙히고 서서 오른팔을 수평으로 펴들고 오른쪽으로 팔을 힘껏 돌린다. 이때 팔이 돌아간 각도를 잰다.  A, 왼손에 매화옥을 쥐고 1-2분 후 같은 동작을 한번 더 한다. 팔이 돌아간 각도가 원래보다 더 넓어진 걸 발견할 수 있다.
3. 몸의 중심 유지력 테스트
A,한쪽 발이 땅에서 떨어진 후, 두팔을 수평으로 펴고 평형을 유지한다.  B는 A 가 들고 있는 발측의 팔을 아래로 쳐,  A의 평형을 파괴시킨다.
A,한손에 매화옥을 쥐고 1-2분 지난 후 같은 평형 유지 동작을 한다. B,는 같은 방법으로 A,의 평형을 파괴한다. A,와B,는 동시에 원래보다 훨씬 더 많은 힘이 들어야 평형이 파괴됨을 체험 할 수 있다.
4. 3000배 테스트: 
절에서 부처님께 3000배를 하는 사람이 매화옥 타일 위에서 한다면 훨씬 많이 할수 있는걸 체험하게 된다.

                                                                     매화옥 단주
                                                                     매화옥 단주

둘째, 보건,치료 효과 

1. 오십견 증상 있는 사람, 아픈팔을 위로 들어 올린다. 아파 더 못 올릴 때 팔 높이를 잰다.다른 손에 매화옥을 쥐고(혹은 매화옥 편작팔찌 착용)2-3분 지난 후 같은 동작을 한번 더 한다. 팔이 원래 높이까지 올라 가는데 별로 아프지 않고, 팔이 더 높이 올라 가는걸 볼 수 있다.
2. 팔통증, 팔목통증, 손목통증, 팔 근육통, 다리통증, 어깨통증, 목결림, 목디스크 증상, 손이 오그라지는 증상, 손,팔이 저리는 증상이 있는 사람, 손,발,팔,다리에 쥐가 자주 나는 사람, 매화옥을 착용하면 10분~ 30 분 정도 지난 후 부터 통증이나 저림이 완화되거나 쥐가 풀리는 걸 체험할 수 있다.
3. 허리 다친 사람 앉았다 일어설 때 허리가 아파 못 견디는데 매화옥 타일 위에서 일어설 때는 통증이 없거나 덜하다는 걸 체험할 수 있다.
4.매와옥 타일을 깔로 자면 등이 뜨거워 한밤중에 잠에서 깰 때가 많고 아침에 몸이 개운한 걸 체험하게 된다.

                                                              매화옥 펀작팔찌
                                                              매화옥 펀작팔찌

세째, 미용효과

1.매화옥으로 만든 주름옥을 눈가장 자리에 붙히고 있으면 약 30분 후 부터 옥과 피부 사이에 수분이 고이기 시작한다. 아침에 거울을 보면 잔주름이 개선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오래 사용하면 신기한 효과를 볼수 있다.
2.매화옥 목걸이를 오래 착용한 사람은 목 주름이 없다.
3.매화옥 제품으로 피부 맛사지 하면. 효과가 기타옥 보다 훨씬 더 좋다.

                                                                 매화옥 주름옥
                                                                 매화옥 주름옥

네째, 물이 6각수로 변하면서 해독효과

1. 물을 매화옥 물컵과 도자기나 유리컵에 동시에 담고 약 2-3분 지난후 각각 마시면 물맛이 서로 다르다. 매화옥 물컵에 담긴 물이 훨씬 더 부드럽고 맛 있는걸 알수 있다. 
2. 위 방법으로 차나 커피를 마시면 매화옥 컵의 차, 커피맛이 부드럽고 좋아진다. 
3. 매화옥 그릇에 밥을 담으면 30분 후에 밥의 찰기가 다 빠져 버리고, 간 맞춘 국을 담아 5분 지난 후 맛 보면 간과 조미료 맛이 다 빠져 아무맛도 안난다.
4. 담배를 매화옥 위에 2-3분간 올려 놓았다가 피우면 첫 한두 모금 담배맛이 순해진 걸 느낀다.
5 .매화옥 잔에 술을 붓고 몇 분 지난 후 마시면 술의 도수가  많이 떨어진 걸 느낄 수 있다.

                                                                  매화옥 차세트
                                                                  매화옥 차세트

기타효과
1.매화옥과 도자기 접시에 각각 솜을 놓고 물을 부어 푹 적힌다. 솜 위에 마늘을 심는다. 매화옥 접시에 심은 마늘이  빨리 자라는걸 볼 수 있다. 
2.매화옥을 어항에 넣으면 금붕어가 금방 생기를 띠고 활동량이 커진다. 사망율도 감소된다. 

2012년 오학군  (전 매화옥 광산 연구원)

통한다 무역(심천)유한공사  通韓達貿易(深圳)有限公司
한국연락처: 010-9901-0558
한국주소: 인천시 중구 참외전로13번길2, 2층(송월동아파트상가)

중국연락처: +86-755-8211-7711,  +86-1380-229-8827
중국주소: 중국 광동성 심천시 나호구 보안북로2011 도원상업빌딩523호
地址:中國廣東省深圳市羅湖區寶安北路2011桃園商業大廈523號 
         감사합니다.                  


Page       1       2       3       4       5       6       7       8

 

저작권자 © 동북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