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화옥 편작팔찌

매화옥은 보석급의 옥입니다. 매화옥은 16억 7500만년이란 긴세월 대자연의 천지개벽과 지질변화를 통해 신기한 아름다운 채색 문양과 특이한 인체 보건치료 효능을 동시에 지니고 있는 매우 신비롭고 진귀한 “옥 중의 왕”입니다.
2000여년전 한나라 황제 유수가 매화옥을 국보로 책봉하였고, 청나라 견륭황제도 매화옥을 국보로 책봉하였으며 등소평은 30여년간 매화옥제품을 국가정부 선물로 중국방문 외국 정상들에게 선사하였습니다. 
매화옥은 확실한 진귀한 소장품이기에 매화옥제품 구입시  그 가치에 대해 따져 보시기 바랍니다.
 

 희소가치: 
전세계에 하나밖에 없는 매화옥 광산이 2008년에 폐쇄되었기에 매화옥의 희소가치는 점점 높아집니다.매화옥이 생산시에도 고등급옥이 5%미만이었므로 현재 등급이 높을수록 희소가치도 매우 높아지고 특급 매화옥은 국보에 속하여 국내외 옥션 경매에 종종 나타납니다.
2000년부터 2008년 매화옥 광산이 폐쇄될 때까지 당사가 매화옥을 채굴하였으므로 국보급의 매화옥은 당사만 보유하고 있습니다. 실제 현재 시중의 매화옥은 등급을 떠나서 거의가 가짜입니다. 

 관상가치
고등급 매화옥에는 너무도 신비롭고 황홀한 천연 채색 문양이 새겨져 있습니다.햇빛처럼 강한 광선 아래에서 감상하면 저절로 감탄이 나올 정도로 신기하고 아름다운 채색 문양들이 나타납니다. 천연이므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독특한 “나만의 소유”란 자호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매화옥 옥새                      

건강가치
매화옥을 장기간 인체와 접촉하면 보건치료 효과를 진짜로 체험하게 됩니다. 매화옥이 함유한 특이한 인체에 유익한 원소 40여종, 기타 그 어느 옥 수십배에 달하는 원적외선 방사율과 방사능, 음이온 방출등의 종합적인 작용하에 인체 보건치료 효능이 신기할 정도로 금방 나타납니다.

많은 옥들은 대개“어떤 원리에 의해 인체에 이롭다”고 하지만 실지 몇분내에 효과를 체험 할 수 없습니다. 매화옥은 보건치료 효과를 확실하게 금방 체험할 수 있습니다.
매화옥이 인체 피부와 접촉하는 면적이 클수록 건강치료 효능이 더 좋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본 사이트에 있는 “매화옥 공예특징 및 건강효능” 논문과 “매화옥이 인체에 좋은 간단한 체험방법 18가지”를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위상 3가지 가치가 동시에 존재한는건 매화옥이 유일합니다. 기타옥이나 보석에서는 절대로 찾아 볼 수 없습니다.
★매화옥 제품 어느 등급을 구입하실가에 대해서는 본 사이트 “매화옥 등급기준과 가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본 사이트 매화옥제품 사진은 햇빛 직사광선 아래에서 촬영한 것입니다. 후레쉬를 매화옥에 비출때의 관상 효과와 같습니다. 일반 광선 환경에서 이런 사진효과가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매화옥 제품을 구입하시면 제품을 금색 비단 주머니에 넣은 후 나무 조각함에 담아서 보내드립니다. 
★매화옥 편작팔찌나 목걸이를 오래 착용하시면 탄력줄이 굳어지거나 혹시 끊어질 수 있습니다. 줄이 끊어지기 전에 바꾸시기 바랍니다. 만약 구슬이나 편작 한개가 파손되면 당사가 가능한 비슷한 문양으로 골라 맞춰 드립니다. 단, 택배비용은 본인이 부담하십니다.
★매화옥은 강도가 7도로서 옥중에서 가장 높은데 인장도 또한 옥중 가장 높습니다. 그래도 옥인만큼 매화옥제품이 땅에 떨어지면 깨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천연 매화옥이 인체에 유익한 원소를 40여 가지나 포함하고 있고 원소마다 경도가 부동하여 매화옥 제품을 자동기기로 광을 내면 사용이 이려울 정도로 옥 표면에 요철이 엄청 생깁니다. 당사는 제품 처음부터 마지막 광 낼때까지 전 과정을 수작업으로 진행합니다. 광내는데만 7개 과정을 거칩니다.그런데도 불구하고 매화옥 제품 표면에 요철이 약간 남아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특급이 아니 천연 매화옥 제품을 구입하신 후 고객님의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 손상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3일내(일부제품은7일) 반품과 교환이 가능하고 모든 반품은 제품이 도착하여 확인 후 환불/교환 처리됩니다.
상품 수령 후 3일(일부7일)을 초과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시니 꼭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천연 매화옥 구입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사무실에 오셔서 직접 물건을 보시면서 선택, 구입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특급(국보급) 천연 매화옥 제품은 구입 후 환불이 불가합니다. 때문에 구입 의향이 있으신 고객님께서는 꼭 저희 사무실에 오셔서 직접 물건을 보시고 선택, 구입하실 것을 재삼 권장드립니다.

궁굼한 점 있으시면 문의 주십시오.

통한다 무역(심천)유한공사  通韓達貿易(深圳)有限公司
한국연락처: 010-9901-0558
한국주소: 인천시 중구 참외전로13번길2, 2층(송월동아파트상가)

중국연락처: +86-755-8211-7711,   +86-1380-229-8827
중국주소: 중국 광동성 심천시 나호구 보안북로2011 도원상업빌딩523호
地址:中國廣東省深圳市羅湖區寶安北路2011桃園商業大廈523號 
                                               
감사합니다.


Page       1       2       3       4       5       6       7       8

 

저작권자 © 동북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