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박장미래”와  자수예술가 허영섭 계약체결

중국NFT선두기업 ”박장미래”는 당대 전세계 자수예술 분야 최고 명인 허영섭 선생과 1년간 합작계약을 체결하였는바, 허영섭의 예술자수와 원우주 과학기술을 결합시켜 예술가치와 소장가치가 매우 높은 디지털 3D NFT 소장품을 제작, 판매하기로 하였다. 언론 시사회에서 ”박장미래” 주문진 사장은 아래와 같이 발표하였다.
자수예술은 2000년의 역사를 가진 중국 전통 문화예술이다. 현재 중국에는 수십만명의 자수예술 전문직 종사자들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꼭 허영섭선생과 합작하는 이유는 아래와 같다.. 

첫째, 지식 저작권
1.《예술자수》창시인은《당대동방자수예술연구중심》예술 총감독이며 법인대표인 허영섭선생이다。
허영섭선생이 친히 작성하고 편집한《당대예술자수기예기법 및 원리-교정》 은 중국 소주자수,호남자수를 기반으로, 한국,일본,북한,베트남 등 우수한 자수예술 기예와 기법들을 선별 융합하고 관통하였을 뿐 만 아니라 기하광학의 원리를 자수예술에 적용하고 활용하여, 
● 50여종류의 예술자수기법,
● 20여종류의 비단실 빔법과 각도법
● 부동한 사리각 비단실의 반사광감 특징 및 원리 
● 기하광학이 예술자수에서의 응용
● 예술자수의 선천적인 우월점 등등을 연구 개발하였고
● 당대 자수예술작품의 감상 및 평가기준을 발표하였다. 
위상의 내용들은 모두가 자수예술의 참신한 개념, 참신한 이론, 참신한 기예기법이란 점이 매우 중요하고 보귀한 것이다.
《국제자수예술가협회》는《당대예술자수기예기법 및 원리-교정》을 세계 자수예술가들을 교육하는 교재로 사용할 것을 결정하였다. 
2.허영섭선생은 국내외 예술관련 간행물에 30여편의 예술자수 전문과 논문을 발표하였다. 
3.허영섭선생은《당대예술자수기예기법 및 원리-교정》저작권을 신청하였다.
4.허영섭선생은 본인과 팀 자수예술가들이 매 한점 자수작품을 창작할 때 마다《×××예술자수작품창작지도서》를 작성해준다. 때문에 창작하는 매 폭의 예술자수작품에는 자기만의 독특하고 참신한 자수예술개념과 시대적인 예술자수 기예기법이 포함되어 있다. 
(연대미술대학 주임교수 정동수교수《허영섭예술자수평가》를 별첨한다.)

둘째, 자수예술 분야의 기준화와 작품가격 결정권 
허영섭선생의 예술자수작품은 세계 자수분야로부터 당대 최고 높은 수준의 자수예술작품임을 확실하게 인정 받고 있다,
더욱 중요한건 매폭의 자수작품마다 허영섭선생이 연구개발한 기예기법으로 완성된다는 점이다. 즉《핵심기술》은 항상 허영섭선생만이 장악하고 있다. 국내외 자수업계는 “상당한 시간내 그 누구도 허영섭선생의 자수예술을 모조하지 못할 것이고, 그의 예술자수작품 수준을 따라 잡지 못할 것” 이라고 한다. 이는 허영섭선생이 자신의 자수작품에 대한 가격 결정권을 확실하게 가지고 있고 세계 자수분야의 기준화로 인정받고 있음을 충분하게 설명해주고 있다.
자수예술분야의 기준화와 작품가격 결정권을 국내외적으로 동시에 모두 가지고 있는 이는 허영섭선생 한사람 뿐이다.  
관련 내용은 독일,프랑스,모스크바,한국의 관련 사이트, 그리고 ,구글,야후, 바이두 등 사이트에서 검색 인증이 가능하다. 

세째, 예술의 발전성
1.허영섭선생과 팀예술가들은 연간 세계 최고 수준급의 예술자수작품 20 폭을 창작할 수 있다.
2.허영섭선생은 현재《당대예술자수학원》의 설립을 추진하고 있다. 예술자수의 기예와 기법을 후대에서 이어 나갈수 있도록 하자는데 그 목적이 있다.  
위와 같은 3가지 독특한 우월성을 동시에 소유하고 있는 자수예술가는 허영섭선생 뿐이다.
“박창미래”와 허영섭선생은 공동의 발전을 위해 굳게 손잡고 있다.

 

저작권자 © 동북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