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매화옥의 링팔찌 효능에 대해 먼저 알아 볼가요? 

1. 팔통증, 팔목통증, 어깨통증,다리통증,손이 오그라들 때,어깨 통증, 어깨 결림,팔 결림,팔 근육통,오십견,손,발 혹은 기타부위에 쥐가 자주 오거나.목 디스크,목 결림,기타 일부 특정 부위 통증이나 저림 등에 완화 및 치료 효과가 있습니다.

2. 혈액순환과 이온교환을 가속화하고 노화 세포들이 새롭게 활동하게 함으로써 체력을 증강하고 인체의 기를 느끼게 하며 몸을 유연하게 하고 정신 집중에 도움을 줍니다. 

3. 매화옥의 40여종 인체유익 원소, 최고 높은 원적외선 방출, 음이온 방출 등이 인체의 세포분자와 공진을 일으켜 미세혈관을 확장시켜 주고 혈액순환과 신진대사에 도움을 주어 면역력을 증강하고 체내 산성과 염기성 평형을 유지시키며 인체에 유익한 원소를 보충하고 체내 유해물질을 체외로 배출시킵니다. 

4. 특급(국보급) 매화옥은16억7500만년의 생성과정을 통하여 천연옥 속에 매화꽃이 활짝 핀 문양, 넝쿨이나 나무가지에 앉은 새, 다람 쥐, 병아리 등 여러가지 동물 문양과 금붕어,새우,자라 등 해양동물, 우아한 산수화 같은 신비롭고 아름다운 채색 문양들이 많이 들어 있을 뿐만 아니라 문양 변두리에 금색 테두리가 있어 대자연이 창조한 예술세계가 너무나도 아릅답고 황홀하게 느껴집니다.

5. 특급(국보급)매화옥은 오래전부터 보물로 취급받아 “옥중의 왕” 으로 불리웠고, 매화옥 제품을 중국방문 국가 정상들에게 주는 중국 국가 선물로 30여년간 사용되었으며 아세안게임 금메달 수상자 부상품으로 증정되기도 하였습니다.
(위 내용은 보옥석 관련 중국정부 간행물 “중화보옥석” 2016제1기 2월간에 실린 논문중에서 일부 내용을 옮겨 온 것입니다.)

천연 매화옥 링팔찌 수치

 ▼특급 매화옥 링팔찌

 ▼특급 매화옥 링팔찌

 ▼특급과 1급 매화옥 링팔찌

  ▼특급과 1급 매화옥 링팔찌

 ▼특급, 1급, 2급, 3급 매화옥 링팔찌

천연 매화옥 링팔찌 가격

천연 매화옥 넙적 링팔찌 관련 수치

▼1급,  2급 매화옥 넙적 링팔찌

 ▼1급, 2급 매화옥 넙적 링팔찌

 천연 매화옥 넙적 링팔찌 가격

설 명

1.특급 매화옥은 한무제와 견룽 황제가 국보로 책봉하였고 현시대에는 국가 정상들에게 선사하는 국가선물로 사용되었습니다. 

2.당사 매화옥팔찌는 처음부터 마지막 광택까지100% 정밀 수작업입니다. 광내는 데만  7개 수작업 과정을 거칩니다.

3.매화옥 링팔찌는 중간이 두텁고 양쪽으로 가면서 점점 엷어집니다. 

4.매화옥 링팔찌 사진은 강한 햇빛 아래에서 촬영하였습니다. 후뤠시로 비추면서 관상하는 효과와 같습니다. 기타 환경에서 촬영하면 본사진 효과와 다를수 있습니다. 

5.매화옥 링팔찌는 문양이 꼭 같은 것이 한개도 없습니다.세계에서 나 혼자만 소장이라는 긍지를 충분히 가질수 소장품입니다. 

링팔찌 구입안내

1.사이트  “매화옥이 인체에 좋은 간단한 체험 방법 18 가지”중에서 몇가지 체험을 해 보시고 구입하시기를 권장합니다 .

2.링팔찌 문양에 대한 선호도는 감상하는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3.고객님이 선택하신 링팔찌 내경 수치가 본인에게 합당하신지를 판단하시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4.친히 사무실에 오셔서 직접 물건을 보시고 구입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5.링팔찌가 시멘트 바닥에  떨어지면 깨어지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링팔찌 착용후 단단한 물체에 부닺치거나 큰힘에 눌림을 피면 하셔야 합니다. 링팔찌는 옥재질에 상관없이 잘 깨어집니다.

6.매화옥제품을 구입하신 후 고객님의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 손상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7일내 반품과 교환이 가능하고 모든 반품은 제품이 도착하여 확인한 후 환불/교환 처리됩니다.
상품 수령 후 7일을 초과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꼭 명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궁굼한 점 있으시면 문의 주십시오.

통한다 무역(심천)유한공사  通韓達貿易(深圳)有限公司
한국연락처: 010-9901-0558 
한국주소: 인천시 중구 참외전로13번길2, 2층(송월동아파트상가)

중국연락처: +86-755-8211-7711   +86-1380-229-8827  
중국주소: 중국 광동성 심천시 나호구 보안북로2011 도원상업빌딩523호
地址:中國廣東省深圳市羅湖區寶安北路2011桃園商業大廈523號 
                                               
감사합니다.


Page       1       2       3       4       5       6       7       8

  

저작권자 © 동북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