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매화옥  주름옥  효능  및 구입  방법

1.매화옥의 생성 나이는16억 7500만년입니다. 기나긴 세월 동안 매화옥은 40여종의 인체에 유익한 원소를 포함하게 되고 원적외선 방출양과 방출능이 자연계에서 최고로 높을 뿐만 아니라 기타옥의 수십배에 달하여  "옥중의 왕" , 보석으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인체의 통증완화와 치료, 기타 증상 완화와 치료, 그리고 미용, 정신집중, 평형유지, 기력증강, 성능력 제고 등과 같은 여러가지 효과를 몇 분 이내에 금방 체험할 수 있어 모두들 신기해 합니다.
지금까지 이론적으로 옥이 몸에 좋다는건 많았지만 이렇게 금방 체험으로 느낄수 있는 천연 물질은 처음이라 할 수 있습니다. 

2.고가의 애어크림 실지 수분유지 기능을 합니다. 저녁 잠자기 전 매화옥 주름옥을 눈밑 주름 부위에 부착하면 약 30분 후부터 매화옥과 피부 사이에 수분이 고이기 시작하고 촉촉한 피부를 아침까지 유지합니다. 아침에 매화옥 댄 눈주름이 옆 눈주름보다 개선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부착하시면 신비한 효과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주름옥을 입가에 부착하여도 같은 효과를 봅니다. 매화옥과 오래동안 접촉한 피부 부위는 부드러워집니다.

3.매화옥의 40여종 인체유익 원소, 자연계에서 최고로 높은 원적외선 방출, 음이온 방출 등이 인체의 세포분자와 공진을 일으켜 미세혈관을 확장시켜 주고 혈액순환과 신진대사에 도움을 주어 면역력을 증강하고 체내 산성과 염기성 평형을 유지시키며 인체에 유익한 원소를 보충하고 체내 유해 물질을 체외로 배출시킵니다.
 
4.팔통증, 팔목통증, 어깨통증,다리통증, 손이 오그라들 때,어깨 통증, 어깨 결림, 팔 결림, 팔 근육통, 오십견, 손,발 혹은 기타 부위에 쥐가 자주 오거나. 목 디스크, 목 결림, 기타 일부 특정 부위 통증이나 저림 등에 완화 및 치료 효과가 있습니다.

5.혈액순환과 이온교환을 가속화하고 노화 세포들이 새롭게 활약하게 함으로써 체력을 증강하고 인체의 기를 느끼게 하며, 몸을 유연하게 하고 정신집중에 도움을 줍니다. 그래서 골프인들의 선호도가 매우 높습니다.

◇ 매화옥 주름옥을 3, 4, 5번과 관련되는 기능으로 사용하시거나 맛사지 용으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천연 매화옥 주름옥 바깥면

천연 매화옥 주름옥 안쪽면

 천연 매화옥 주름옥 관련 수치 및 단가

                                  원적외선 방사율0.927(5-20μm)방사능3.74×102 자연계에서 최고
                                  원적외선 방사율0.927(5-20μm)방사능3.74×102 자연계에서 최고

설  명

1.특급 매화옥은 한무제 시기와 견룽황제 때 2차례나 국보로 책봉되었고 현시대에는 국가 정상들에게 선사하는 국가선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특급 매화옥의 매장량은 전체의 1% 미만입니다. 이런 매화옥 제품은 경매장에 종종 나와 고가에 낙찰이 되기도합니다.
2.매화옥은 40여종의 인체에 유익한 원소를 30%나 함유하고 있고 매종의 원소들의 경도가 서로 다르기 때문에 자동기계로 광을내면 경도가 약한 원소들이 먼저 마모가 되면서 장수옥면에 요철이 많이 생깁니다.당사 매화옥 제품 광택은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정밀 수작업으로 완성하였습니다. 그래도 일부 요철이 생깁니다.

 

천연 매화옥 주름옥 구입 안내

1.사이트 앞부분에 있는 “매화옥이 인체에 좋은 간단한 체험 방법 18가지” 중에서 단 몇가지 체험을 해 보시고 구입하시기를 권장합니다. 

2.매화옥 주름옥은 등급을 매기지 않고 주름옥의 크기도 꽤나 차이가 나지만 가격은 동일합니다.

3.매화옥 주름옥이 세멘트 바닥이나 단단한 물질에 부딫치면 깨여질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4.매화옥 제품을 구입하신 후 고객님의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 손상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7일내 반품과 교환이 가능하고 모든 반품은 제품이 도착하여 확인 후 환불/교환 처리됩니다.
상품 수령 후 7일을 초과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꼭 명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궁굼한 점 있으시면 문의 주십시오.

통한다 무역(심천)유한공사  通韓達貿易(深圳)有限公司
한국연락처: 010-9901-0558 
한국주소: 인천시 중구 참외전로13번길2, 2층(송월동아파트상가)

중국연락처: +86-755-8211-7711   +86-1380-229-8827  
중국주소: 중국 광동성 심천시 나호구 보안북로2011 도원상업빌딩523호
地址:中國廣東省深圳市羅湖區寶安北路2011桃園商業大廈523號 
                                               
감사합니다.


Page       1       2       3       4       5       6       7       8

 

저작권자 © 동북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