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매화옥 다기세트  효능 및 구입 방법

매화옥의 생성 나이는 16억7500만년입니다.(Rb-sr 측정법)

매화옥은 상온에서 원적외선5~20(μm) 방사율 (92.7∼93.6%) 방사능 3.74x10평방 (w/m)으로서 자연계에서 최고로 높을 뿐 만 아니라 기타옥의 수십배에 달합니다. 

이산화티탄늄TiO2 1.25%,외 40여종의 인체에 유익한 원소가 포함되었는데 전체 중량의 30%나 차지해 자연계에서 최고의 건강옥입니다.

매화옥의 원적외선,음이온 그리고 40여종 인체유익 원소가 공동으로 작용하여 인체의 혈액순환을 가속화하고 노쇄한 세포들이 새롭게 활약함으로써 체력을 증강하고 안신보뇌 작용을 하며 신진대사를 조절할 뿐 만 아니라 이온교환을 가속화하여 인체에 필요한 원소를 보충해줍니다.

매화옥은 인체 부위 통증, 저림 그리고 쥐가 오는데 완화 또는 치료 효과가 탁월합니다.

매화옥을 몸에 부착하는 즉시 기가 보충되면서 힘이 세어지는 것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매화옥은 해독 효과가 탁월합니다.
매화옥 위에 3분간 담배를 놓았다 피우면 담배맛이 부드러워지고  매화옥잔에 술을 담고 몇분 지나면  알콜 농도가 약해지는 걸 체험할 수 있습니다.
입냄새 및 기타 악취 제거 기능이 있습니다. 매화옥 그릇에 마늘을 심었더니 타환경보다 빨리 자라는 현상을 볼수 있습니다.

매화옥 용기에 물을 담으면 인체에 이로운 6각수로 변합니다. 매화옥 컵으로 커피 마시면 나 차를 마시면 부드러워지면서 맛이 좋아집니다. 매화옥 다기세트는 건강관리에 신경쓰는 소장가들의 특별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고등급 매화옥은 검은색 바탕에 아름다운 매화꽃, 넝쿨, 동식물, 자연풍광 등 천연 문양이 채색으로 황홀하게 새겨져 있어 “매화옥”이란 이름은 2000여년 전 한나라 황제 유수가 매화옥을 국보로 책봉할 때 명명하였고(고서 "수경주") 견륭황제도 매화옥을 국보로 책봉하였으며(고서 "직예 여주지") 현시대에 와서는 등소평 주석이 외국 정상들에게 주는 국가 선물로“매화옥제품”을 30년간선물하였습니다.
(위 내용은 중국정부 간행물  "중화 보옥석” 2016제1기 2월 간에 실린 논문중 일부 내용입니다.)

지금까지  이론적으로  옥이 몸에 좋다건 많았지만 실제로 체험하여 여러가지 효능이 금방 증명이 되는 옥은 매화옥 뿐입니다. 진짜 신비롭고 희귀한 보물입니다. 


천연 매화옥 다기세트 관련 수치 (중량단위g)

 ▼천연 매화옥 차 주전자 "대"와 "소" 크기 비교

 ▼천연 매화옥 차잔 "대"와 "소" 크기 비교

    ▼천연 매화옥 다기세트 (소,특급) 

   ▼ 다기세트 (소,특급)  주전자

▼다기세트 (소,특급) 차잔

천연 매화옥  다기세트(소,일반급)

   ▼천연 매화옥 차 주전자(소,일반급)

 ▼천연 매화옥 다기세트(대,일반급) 

  ▼천연 매화옥 차 주전자 (대,일반급) 

   ▼천연 매화옥 차잔 (대,일반급)

 ▼천연 매화옥 차잔 (대,특급)

        ▼천연 매화옥 다기세트 (대,일반급)

 

천연 매화옥 다기세트 가격

설         명

1.당사 매화옥 다기세트는  100% 정밀 수작업으로 완성하였습니다.
2.매화옥 다기세트 사진은 직사 햇 빛 아래에서 촬영하였습니다.  후뤠시로 비출때의 효과와 같습니다. 그러나 사진은 실제 매화옥의 아름다운 문양들을 다 표현할 수가 없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지 못합니다.
부동한 환경에서 동일 매화옥 제품을 촬영하더라도 효과 차이가 크게 납니다..

3.아름답고 다채로운 매화옥 문양은 천연 채색이므로 (자연계에서 유일) 서로 겹치는 문양은 단 한개도 없습니다.

4.세계에 한곳 밖에 없는 매화옥 광산에서 나오는 원석 전양을 2000년도 부터 2008년 광산이 페쇄 되기까지 당사가 몽땅 구입하였습니다. 현재 특급 매화옥 원석과 제품은 당사만 소량 보유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천연 매화옥 다기세트 구입안내

1.매화옥 다기세트는  "대"와 "소" 2가지 크기로 나뉩니다.  "소"자 특급은 당년 등소평이 외국 정상에게 선물하던 등급으로 세계에  1세트만 남아 있습니다.
"대"자도 특급이 1세트 뿐인데 "소"자보다 조금 덜 이쁩니다. "대"자  일반급은  10세트만 남아 있습니다. 

2.“매화옥이 인체에 좋은 간단한 체험 방법 18가지” 중에서 컵이나 다기세트 관련된 체험해 보시고 구입하시기를 권장합니다. 

3.매화옥 다기세트 등급은 문양에 의해 나누었습니다. 문양에 대한 해석과 선호도는 사람에 따라 다를수 있습니다.

4.매화옥 제품은 땅에 떨어지거나 단단한 물체에 부딫치면 깨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5.매화옥 다시세트 일반 등급을 구입하신 후 고객님의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 손상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3일내 반품과 교환이 가능하고 모든 반품은 제품이 도착하여 확인 후 환불/교환 처리됩니다.
상품 수령 후 3일을 초과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꼭 명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매화옥 다기세트 특급은 구입 후 환불이 아니 되오니 고심해 보시고 구입을 권장합니다.

궁굼한 점 있으시면 문의 주십시오.

통한다 무역(심천)유한공사  通韓達貿易(深圳)有限公司
한국연락처: 010-9901-0558 
한국주소: 인천시 중구 참외전로13번길2, 2층(송월동아파트상가)

중국연락처: +86-755-8211-7711   +86-1380-229-8827  
중국주소: 중국 광동성 심천시 나호구 보안북로2011 도원상업빌딩523호
地址:中國廣東省深圳市羅湖區寶安北路2011桃園商業大廈523號 
                                        

Page       1       2       3       4       5       6       7       8

 

             

저작권자 © 동북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