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보” 천연 매화옥 도장
치수:35x35x77(mm)
가격: 3000만원

1970년대 말, 중국 한 시골 마을의 이상한 소문이 전 중국에 파다하게 퍼졌습니다. 
이 마을 사람들이 이상할 정도로 건강하고 장수 노인이 특별하게 많으며 쌍둥이가 많고, 닭이 낳은 계란은 노랑자위 2 개 짜리가 많다는 겁니다 그리고 매년 조직하는 씨름대회  1 등은 거의가 이 마을 청,장년이 차지한다는 겁니다.
 
중국 과학원과 베이징 지질대학 연구소에서 조사한데 의하면 이마을 사람들이 마시는 물 하천 상류에 옛날에 채굴하던 옥광산이 있는데 고서 자료로 검증한 결과 이옥이 바로 2000여 년전 한나라 황제 유수가 국보로 책봉할 때 친히 명명한 “매화옥”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매화옥은 16억 7500만년이란 오랜 생장 과정을 거치면서 광물속에 40여가지 인체에 유익한 원소를 포함하게 되고 원적외선 방사율이 92.7∼93.6%로서 옥중에서 가장 높고  원적외선 방사능은 3.74*10평방(w/m로서 기타옥의 수십배에 달합니다. (방사능 뒤자리 0.01 차이가 인체 건강에는 몇배 효과 차이로 나타난다고 함)  
더욱히 고등급 천연 매화옥은 검은 바탕에 매화꽃,넝쿨,수많은 별자리, 동식물, 인상파 풍경화 같은 문양들이 아름다운 채색으로 새겨져 있고 문양 테두리 또한 금색줄로 둘러싸여 있어 대자연의 신비함에 놀라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등소평 주석은 매화옥 제품을 외국 래빈 정상들에게 주는 국가선물로 30년간 사용했습니다. 
★매화옥이  방출하는 대량의 원적외선, 그리고 음이온과 40여종 인체유익 원소가 공동으로 작용하여 
①인체의 혈액순환을 가속화하고 ②노쇄한 세포들이 새롭게 활약하게 하며 ③체력을 증강하고 ④안신보뇌 작용을 하며 ⑤ 신진대사를 조절할 뿐 만 아니라 ⑥인체 생장 분자와 공진을 일을켜 이온교환을 가속화하여 ⑦인체에 필요한 원소를 보충한다. ⑧매화옥 그릇에 물을 담으면 인체에 이로운 6각수로 변한다 ⑨ 해독작용을 한다.
이런 원리 때문인지는 몰라도 매화옥을 피부와 직접 접촉하면 확실하게 아래와 같은 효능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①장수옥 위에서 잠을 자면 야밤중에 잔등이 뜨거워 깨어나기도 한다
②매화옥을 눈밑 주름 부위에 부착하면 약 30분후 부터 매화옥과 피부 사이에 수분이 고이기 시작한다.아침에 매화옥 댄 눈주름이 옆 눈 주름 보다 개선된 것을 확인할 수있다. 지속적으로 부착하면 신비한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③매화옥 목걸이를 장기간 착용하면 목주름이 개선되는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④매화옥 그릇에 물을 담으면 물맛이 순해지고 커피나 차맛이 부드워 진다. 술을 담아 오래 놔두면 알콜 농도가 줄어 들면서 술맛이 안난다. 그래서 매화옥으로 술병을 만들면 안 된다.
⑤담배맛이 부드러워진다.
⑥밥의 찰기가 빠져 버리고 국물의 간과 조미료 맛이 빠져 버린다. 
⑦입냄새 및 기타 악취 제거 기능이 있다.
⑧가슴, 팔, 다리, 어깨, 목 (50견)등 부위가 아프거나 저릴 때 매화옥을 부착하면 통증이 완화되거나 아예 없어진다. 예하면 50견 있는 사람이 매화옥 팔찌를 착용하면 몇분후에 팔을 들때 덜 아프고, 팔이 더 높이 올라가는 것을 체험할 수 있다.
⑨손이 오그라 들어 물건 잡기도 어려웠는데 매화옥 팔찌 착용하니 나아지고, 허리가 아파 방 걸레질도 못했는데 매화옥을 부착하니 통증이 없어진다. 허리에 담이 걸려 앉았다 일어설 때 허리가 엄청 아픈데 매화옥 위에서 일어서면 통증이 없다. 
⑩매화옥을 접촉하는 즉시 기가 보충되면서 힘이 세진다. 매화옥 위에서 부처님께3000배를 하면 훨씬 쉬워진다.
⑪매화옥을 부착하면 몸의 유연성이 좋아지고 몸 중심 잡는 능력, 평형 능력이 제고된다.
⑫매화옥을 어항에 넣으면 금붕어가 생기를 띠고 사망율이 감소된다.
⑬물속에 매화옥을 넣고 마늘 심으니 대조구 환경보다 배로 빨리 생장한다.
⑭매화옥을 부착하고 치질이 나아진 사람도 있다. 남성 효과도 매우 좋다.
⑮손,발,다리에 쥐가 올 때 매화옥을 가까운 부위에 부착하면 금방 나아진다. 등등,,, 
이런 체험 사례는 많고 많습니다.

천연 매화옥은 중국 한곳에서만 생산되는데 너무 과다하게 채굴하여 2008년도에 채굴장이 폐쇄되었습니다.현재 국내외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소위 “매화옥”은 거의가하남성 낙양산 검은 바탕색 돌이거나 운남에서 생산되는 붉은 바탕색 돌입니다. 이런 가짜“매화옥”은 경도와 인장도가 약하고 함유된 원소도 매화옥과는 전혀 다릅니다. 원적외선, 음이온 방출량이 진짜 매화옥과 비교가 안되고 인체 보건, 치유 효능은 일반 모래에 지나지 않습니다.

아래 천연 매화옥 도장은 1980연대에 중국 정부가 래빈 정상들에게 주는 국가선물중의 1개입니다. 도장의 네면을 각각 촬영한 후  조합한 사진입니다,

 

                                     천연 매화옥 도장 (국보)

본 천연 매화옥 도장은 인감 외 주로 피부와 많이 접촉시키면서 건강을 챙기는데 사용됩니다. 
본 천연 매화옥 도장은 문양이 다채롭고 아름답습니다.찬찬히 볼수록 재미있는 문양들이 끝없이 나타나고, 도장을 꺼꾸로 세워서 보면 또 다른 문양이 나타납니다. 이 도장 4면의 문양은 활짝 핀 매화꽃 외에 수십 마리의 새, 딱다구리, 병아리, 다람쥐, 물고기, 사람, 수백개의 아름다운 별자리, 그리고 황홀한 인상파  그림 같은 문양들이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본 도장은 국가급 장인이 친히 정밀 수작업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본 매화옥 도장은 햇 빛 아래에서 전문용 카메라로 촬영하였습니다.후뤠시를 비추면서 감상하는 효과와 같은 사진입니다. 그래도 매화옥의 실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제대로 연출하지 못합니다. 다른 환경에서 촬영하면 이런 효과가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매화옥 문양은 천연 채색이므로 서로 겹치는 문양이 단 한개도 없습니다.

천연 매화옥 도장 구입안내

1.본 천연 매화옥 도장은 가격이 매우 높습니다. 국가 수반들에게 주는 매화옥 도장중 한개입니다.

2.매화옥 제품은 땅에 떨어지거나 단단한 물체에 부딫치면 깨어질 수 있으니 꼭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3.기타 매화옥 제품은 구입하신 후 고객님의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 손상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3-7일내 반품과 교환이 가능하나 본 도장은 국보이기에 반품이 불가하오니 구입시 꼭 잘 관찰하시고 또 심사숙고 후 구입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사무실에 오셔서 직접 보시고 구입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궁굼한 점 있으시면 문의 주십시오.

통한다 무역(심천)유한공사  通韓達貿易(深圳)有限公司
한국연락처: 010-9901-0558 
한국주소: 인천시 중구 참외전로13번길2, 2층(송월동아파트상가)

중국연락처: +86-755-8211-7711   +86-1380-229-8827  
중국주소: 중국 광동성 심천시 나호구 보안북로2011 도원상업빌딩523호
地址:中國廣東省深圳市羅湖區寶安北路2011桃園商業大廈523號 

감사합니다.


Page       1       2       3       4       5       6       7       8

            

저작권자 © 동북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