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보  천연 매화옥 옥새 (가격 2억 )

천연 매화옥은 관상가치, 사용가치, 소장가치, 건강치료 효과 등이 보석이나 옥중에서 가장 높다고 광범한 인정을 받은지 오랩니다.

관상가치

매화옥은 검은 바탕에 매화꽃이 활짝 핀 문양, 넝쿨,포도,하늘의 별자리,수십가지 종류의 동식물 형태,사람 형태 그리고 인상파 유화와 같은 채색 문양이 아름답고 황홀하게 천연으로 새겨져 있고, 더구나 문양 변두리에 금색 테두리가 감싸고 있어, 수십억년간 대자연의 신비한 창조력을 너무나도 잘 보여주는 보물입니다. 그리고 천연 광물질이므로 자연계에서 유일한 문양입니다. 나 혼자만의 소유란 자호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사용가치

시험 측정 수치

◇천연 매화옥의 경도는 7도로서 옥중 최고 높습니다.
◇항압강도 19.5kg/cm2, 항절강도295+-kg/cm2  인장성 등 옥중 최고 높습니다.
◇매화옥은 자석에 달라 붙습니다.
◇상온에서 원적외선5~20(μm)방사율(92.7∼93.6%) 방사능 3.74*10평방 (w/m)으로서 자연계에서 최고로 높을 뿐 만 아니라 기타옥의 수십배에 달합니다. 
◇이산화티탄늄TiO2 1.25%,외 40여종의 인체에 유익한 원소가 포함 되었는데 전체 중량의 30%나 차지하여, 자연계에서 인체 유익 원소 함량율이 최고로 높은 광물질입니다.. 
◇매화옥이 방출하는 대량의 원적외선, 음이온 그리고 40여종 인체에 유익한 원소가 공동으로 작용하여 인체의 혈액순환을 가속화하고 노쇄한 세포들이 새롭게 활약하게 함으로써 체력을 증강하고 안신보뇌 작용을 하며 신진대사를 조절할 뿐 만 아니라 인체 생장분자와 공진을 일으켜 이온교환을 가속화 하며 인체에 필요한 원소를 보충하게 됩니다


사용 체험 사례

◇천연 매화옥을 인체와 접촉시키면 몇분 이내에 부위 통증이 완화되는걸 체험할 수 있습니다.
팔 통증, 팔목 통증, 손목 통증, 팔 근육통, 다리 통증, 어깨 통증, 목결림, 목디스크, 손이 오그라드는 증상, 손,팔이 저려나는 증상, 손,발,팔,다리에 쥐가 자주나는 사람, 허리에 담이 걸린 사람들이 매화옥을 통증 부위 혹은 좀 떨어진 부위에 접촉시키면 10분~ 30 분후 부터 증상이 완화되거나 없어지는걸 체험할 수 있습니다.
허리가 아파 방 걸레질도 못하던 사람이 매화옥을 부착하고 통증이 없어진 사례, 50견 있는 사람이 매화옥을 부착하니 팔이 쉽게 높이 올라가는 사례, 심지어 치질이 나아진 사례 등 많은 사용 체험, 실험 자료들이 있습니다. 
◇장수옥 위에서 잠을 자면 야밤중에 잔등이 뜨거워 깨어나기도 합니다.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하며 주름이 펴집니다. 
눈밑주름 부위에 매화옥을 부착하면 약 30분후 부터 매화옥과 피부 사이에 수분이 고이기 시작합니다.아침에 매화옥 댄 눈주름이 옆 눈주름 보다 개선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부착하시면 신비한 효과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매화옥 목걸이를 장기간 착용하셔도 목주름이 개선되는 효과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매화옥 그릇에 물을 담으면 인체에 이로운 6각수로 변합니다. 물맛이 순해지고 커피나 차맛이 부드러워집니다.
◇해독 효과가 있습니다.
담배맛이 부드러워지고 술 알콜 농도가 약해지며 밥의 찰기가 빠져 버리고 국물의 간과 조미료 맛이 빠져 버립니다. 
입냄새 및 기타 악취 제거 기능이 있습니다.
궁옥제품 효능이 좋습니다.
◇옥 부착하는 즉시 기가 보충되면서 힘이 세어지는 것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남성용품에 매우 좋습니다 
◇옥을 어항에 넣으면 금붕어가 생기를 띠고 사망율이 감소됩니다. 물속에 매화옥을 넣고 마늘을 심으니 대조구 환경보다 배로 빨리 생장합니다.

소장가치

◇천연 매화옥의 생성 나이는 16억 7500만년입니다.
◇“매화옥”이란 이름은 2000년전 한나라 황제유수가 국보로 책봉할 때 명명하였고 견륭황제도 국보로 책봉하였으며 현시대에 와서는 등소평 주석이 외국 정상들에게 주는 국가선물로 “매와옥 제품” 을 지정하고 선물하였습니다.
◇1998년 국제장기 경기대회 1,2,3등 부상품을 매화옥 제품으로 결정하였고 제11기 아시아게임 14개 항목 1등 부상품을 매화옥 제품으로 결정하였습니다.
◇대영 박물관에도 매화옥 관상품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매화옥제품이 국제 경매에 종종 나타나는데 수십만 달러에 낙찰되기도 합니다.  
◇세계에 한곳 밖에 없는 중국 하남 매화옥 광산이 2008년도에 폐쇄가 되어 현재 진짜 매화옥은 찾기가 힘들고  특급은 더구나  자취를 감춘지 오랩니다.                                         

천연 매화옥 옥새
 

  설 명

1.본 천연 매화옥 옥새는 중국 국가박물관, 하남성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는것 보다 한등급 위입니다. 세계에서 유일한 한점입니다.

2.본 천연 매화옥 옥새는 견륭황제 옥새 모양을 본따서 국가 장인이 제작한 것입니다.

3.본 천연 매화옥 옥새 사진은 햇 빛 아래에서 전문용 카메라로 촬영하였습니다. 후뤠시로 비추면서 관찰할때의 효과와 비슷하나  실물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제대로 연출할 수가 없습니다. 기타 환경에서 촬영하면 사진 효과가 다를수 있습니다.

천연 매화옥 옥새 구입 안내

1.천연 매화옥 옥새는 국보급 소장품입니다. 위에서 이야기한 관상가치,사용가치,소장가치, 인체건강 가치 등을 잘 따져 보시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2.기타 매화옥 제품은 구입하신 후 고객님의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 손상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3-7일내 반품과 교환이 가능하지만 본 옥새는 한점 밖에 없는 국보이므로 교환이 아니되고 반품도 불가합니다. 꼭 유의하시길 천만 부탁드립니다. 

3.친히 사무실에 오셔서 직접 물건을 보시고 구입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4.일반적으로 광물질의 경도와 인장도는 모순됩니다. 즉 경도가 높으면 인장도는 낮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천연 매화옥은 희한하게도 경도와 인장도 2가지가 옥중 최고 높습니다. 그래도 옥인 만큼 땅에 떨어지거나, 단단한 물질에 부딫치면 깨어질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궁굼한 점 있으시면 문의 주십시오.

통한다 무역(심천)유한공사  通韓達貿易(深圳)有限公司
한국연락처: 010-9901-0558 
한국주소: 인천시 중구 참외전로13번길2, 2층(송월동아파트상가)

중국연락처: +86-755-8211-7711   +86-1380-229-8827  
중국주소: 중국 광동성 심천시 나호구 보안북로2011 도원상업빌딩523호
地址:中國廣東省深圳市羅湖區寶安北路2011桃園商業大廈523號 

감사합니다


Page       1       2       3       4       5       6       7       8

 

저작권자 © 동북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