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보  천연 매화옥 대접 가격 1.5억 

명칭은 옥으로 되어 있으나 실제는 보석 취급을 받는 광물질은  천연 매화옥 뿐입니다. 중국 베이징 지질대학교 진교수는 논문에서 “매화옥은 2000여년전 한무제 유수가 국보로 책봉할 때 매화옥이라고 명명을 하였고, 그후에도 계속 동일  명칭으로 불리웠기에 현시대에 와서 보석 명칭으로 바꿀수가 없어,,,” 라고 서술하였고 또 “기타 종류 보석과 마찬가지로 매화옥도 등급에 따라 가격 차이가 매우 크게 난다”라고 하였습니다. 

                                                   국보급 천연 매화옥

천연 매화옥 특급은 국보급을 가리키는데 매장량은 1%미만입니다. 세계에 하나 밖에 없는 매화옥 채굴장이 2008년도에 폐쇄되어 매화옥의 희소가치는 점점 높아가고 있습니다. 
더욱히 특급 매화옥은 1980연대 초부터 등소평 주석이 외국 정상들에게 선물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하남성 정부에서 규정한 등급 기준으로서 당시에도 시중에는 거의 없었고,  10여 년전 국제 경매에서 몇 번 고가에 낙찰이 된 적이 있습니다. 
특급 천연 매화옥은 검은 바탕색이고 문양이 특이하고 아름답습니다. 얼핏 보기에는 눈에 티게 이쁘지 않더라도 세심히 관찰할 때 신비로운 여러가지 동물이나 식물, 자연 풍광 문양이 나타나면 특급으로 결정되었는데 이런 매화옥으로 만든 제품은 주로 아시아 국가 정상들에게 국가 선물로 많이 선사하였다고 합니다.

매화옥이 관상가치로 국보가 된 후, 근년에 발견된  또 다른 국보적 가치

2000여년 전에 황제가 천연 매화옥을 국보로 책봉할 때는 근근히 옥의 아름다운 문양 때문이었습니다. 그런데 현대에 와서 매화옥의 또 다른 국보적 가치들이 밣혀졌습니다.  중요한 몇개만 적습니다.   
천연 매화옥의 경도는 7도,항압강도 19.5kg/cm2, 항절강도 295+-kg/cm2 인장성 등이 옥 중 최고 높습니다.
상온에서 원적외선5~20(μm)방사율(92.7∼93.6%) 로서 천연 광물질중 가장 높고 원적외선 방사능 또한 3.74*102 (w/m)으로서 자연계에서 최고로 높을 뿐 만 아니라 기타옥의 수십배에 달합니다. 
이산화티탄늄TiO2 1.25%,외 40여종의 인체에 유익한 원소가 포함 되었는데 중량의 30%나 차지하여 자연계에서 인체 유익 원소가 최고로 포함된 광물질입니다. 
대량의 원적외선과 40여종 인체 유익 원소의 공동한 작용하에 인체의 혈액순환을 가속화하고 노쇄한 세포들이 새롭게 활약함으로써 체력을 증강하고 안신보뇌 작용을 하며 신진대사를 조절할 뿐만 아니라 이온교환을 가속화하고 인체에 필요한 원소를 보충합니다.

                                            천연 매화옥의 신비한 효능

인체 부위 통증 완화 작용이 탁월합니다.
매화옥 위에서 잠을 자면 야밤중에 잔등이 뜨거워 깨어나기도 합니다.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하며 주름이 펴집니다. 
매화옥 그릇에 물을 담으면 인체에 이로운 6각수로 변합니다. 물맛이 순해지고 커피나 차맛이 부드러워집니다.
해독 효과가 있습니다.
매화옥을 부착하면 기가 보충되면서 힘이 세어지는 것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남성용품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옥을 어항에 넣으면 금붕어가 생기를 띠고 사망율이 감소됩니다. 물속에 매화옥을 넣고 마늘을 심으니 대조구 환경보다 빨리 생장합니다.
천연 매화옥의 효능에 대한 구체적인 사례와 체험 방법은 본 사이트 앞페이지 3번 “매화옥이 인체에 좋은 간단한 체험방법18 가지“ 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천연 매화옥 대접 가격 1.5억
                                  치수: 대접 직경128mm 높이56 두께2mm
 

                                 부동한 환경에서 촬영한 동일 물건입니다.

                            두께가 2미리 밖에 안되므로 매우 가볍습니다.

                             부동한 색상 문양에 함유된 원소는 모두 다릅니다.

                                         많은 문양 부분이 투명합니다. 

   설 명:
본 천연 매화옥 대접은 국가 장인이 제작하였습니다. 
본 천연 매화옥 대접은 부동한 환경에서 전문용 사진기로 촬영하였습니다. 사진으로는 실제로 매화옥의 아름다운 문양들을 다 표현할 수가 없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제대로 연출하지 못합니다. 
천연 매화옥 문양은 천연 채색이므로 서로 겹치는 문양이 한개도 없습니다.
                                           

                                         천연 매화옥 대접 구입 안내

본 천연 매화옥 대접은 관상용 소장품입니다. 
본 천연 매화옥 대접은 두께가 2미리 밖에 아니됩니다. 실용품이 아니므로 인체에 대한 보건치료 효과 등을 체함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혹간 물이나 커피를 담아 맛의 변화를 체험하시더라도 땅에 떨어지거나 단단한 물체에 부딪치면 깨어질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매화옥 제품은 구입하신 후 고객님의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 손상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7일내 반품과 교환이 가능하나 본 매화옥 대접은 단 한점 뿐인 국보이므로 교환과 반품이 불가하오니 꼭 명심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궁굼한 점 있으시면 문의 주십시오.

통한다 무역(심천)유한공사  通韓達貿易(深圳)有限公司
한국연락처: 010-9901-0558
한국주소: 인천시 중구 참외전로13번길2, 2층(송월동아파트상가)

중국연락처: 0755-8211-7711
중국주소: 중국 광동성 심천시 나호구 보안북로2011 도원상업빌딩523호
地址:中國廣東省深圳市羅湖區寶安北路2011桃園商業大廈523號 
                                               
감사합니다
 

Page       1       2       3       4       5       6       7       8

                              

저작권자 © 동북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