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계에서 가장 신비하다는 천연 매화옥은 3가지가 자연계에서 최고라는 측정 결과치를 가지고 있습니다.즉 원적외선 방사율이 가장 높고, 원적외선 방사능 또한 기타 옥이나 보석에 비해 수십배 높고, 인체 유익 원소 함유량이 자연계에서 가장 높다는 점, 그리고 경도, 인장도 또한 옥중 가장 높습니다. 

위 3가지 요소의 공동 작용하에 천연 매화옥이 인체에 대한 보건치료 효능은 신기할 정도로 탁월합니다. 

인체의 혈액순환을 가속화하고 노쇄한 세포들이 새롭게 활약함으로써 체력을 증강하고 안신보뇌 작용을 하며 신진대사를 조절할 뿐 만 아니라 인체 이온교환을 가속화하여 인체에 필요한 원소를 보충하게 됩니다.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하며 주름이 펴집니다. (체험 방법 참조)
 
인체 부위 통증 완화 작용이 탁월합니다. (체험 방법 참조)

암 및 질병을 예방하며 인체의 노화를 늦춥니다. (체험 방법 참조).

옥 부착하는 즉시 기가 보충되면서 힘이 세지는 것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천연 매화옥을 어항에 넣으면 금붕어가 생기를 띠고 사망율이 감소됩니다. 매화옥 그릇에 마늘을 심으니 대조구 환경보다 배로 빨리 생장합니다.

★해독 효과가 있습니다.
천연 매화옥 위에 담배를 올려 놓고 몇분 지난후 피우면 첫 몇모금 담배맛이 부드럽습니다. 

★매화옥 잔에 술을 붓고 2-3분 지나서 마시면 알콜 농도가 약해지고, 매화옥 그릇에 밥을 담으면 밥의 찰기가 빠져버리고 국을 담으면 국물의 간과 조미료 맛이 빠져버립니다. 

★매화옥 그릇에 고기나 야채를 담으면 신선도 유지가 길어집니다.

★커피를 천연 매화옥 컵과 도자기 혹은 유리컵에 담아 2-3분후 각각 마셔보면 매화옥 컵의 커피맛이 부드럽고 좋아진걸 체험할 수 있습니다.
차로 체험을 해 보셔도 같은 결과를 얻게 됩니다. 물이 6각수로 변하기 때문입니다.맛이 좋아진것 뿐 만 아니라 몸에도 매우 이롭습니다.


천연 매화옥 물컵, 커피잔

 ▼천연 매화옥 물컵 커피잔 (특급)

   ▲▼천연 매화옥 물컵 커피잔 가격 580만원  (특급)

   ▼천연 매화옥 물컵, 커피잔 가격 380만원  (1급)

  ▼천연 매화옥 물컵, 커피잔 가격 150만원  (일반)

    ▼천연 매화옥 물컵, 커피잔 (일반)  80만원 

   ▲▼천연 매화옥 물컵,커피잔 가격 80만(일반)

 천연 매화옥 물컵,커피잔 구입안내
 

천연 매화옥 물컵,커피잔 사진은 직사 햇빛 아래에서 전문용 카메라로 촬영한것입니다. 사진의 효과는 후뤠시로 매화옥 제품을 비출때의 효과와 같습니다. 기타 환경에서 촬영하면 사진효과가 다를수 있습니다.

본사이트 앞페이지 “매화옥이 인체에 좋은 간단한 체험 방법 18가지” 중에서 관련되는 체험을 해 보시거나 혹은 본 문 앞부분 내용대로 체험을 해보시고 구입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천연 매화옥 물컵, 커피잔은 문양에 의해 등급이 나뉘어졌습니다. 사람마다 문양에 대한 선호도와 해석이 다를수 있습니다.
천연 매화옥이 인체에 이로운 효능의 세기는 문양과는 상관이 없고, 매화옥이 인체나 음식물에 접촉하는 면적과 정비례됩니다. 

천연 매화옥 물컵, 커피잔이 땅에 떨어지거나 단단한 물체에 부딪치면 깨어질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매화옥 제품을(특급은 제외) 구입하신 후 고객님의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 손상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7일내 반품과 교환이 가능하고 모든 반품은 제품이 도착하여 확인후 환불/교환 처리됩니다.
상품 수령후 7일을 초과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꼭 명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설명
특급 매화옥 제품은 (물컵,커피잔 포함) 국보급이기에 구입하신 후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하오니 각별히 명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궁굼한 점 있으시면 문의 주십시오.

통한다 무역(심천)유한공사  通韓達貿易(深圳)有限公司
한국연락처: 010-9901-0558
한국주소: 인천시 중구 참외전로13번길2, 2층(송월동아파트상가)

중국연락처: 0755-8211-7711
중국주소: 중국 광동성 심천시 나호구 보안북로2011 도원상업빌딩523호
地址:中國廣東省深圳市羅湖區寶安北路2011桃園商業大廈523號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동북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