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천연 타조가죽 제품과 천연 악어가죽 제품 전문제조 업체 총경리 임홍우입니다. 아래에 저의 10여년의 본 업계 전문직에 열심히 종사한 경험을 기반으로 천연 타조가죽 제품의 우월성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천연 타조가죽 제품은  200여년 전부터 세계 3대 귀중하고 유명한 피혁 제품중의 하나로서 상류 사회의 부귀와 품위, 우아한 풍격의 상징으로 표현되고 있습니다. 지금도 세계에서 가장 비싼 차는 거의 모두가 내부 구조를 천연 타조가죽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천연 타조가죽 제품의 가장 독특한 특징은,  모공으로 인해  생긴 볼록볼록한  점들이 천연적인 아름다운 배열을 이루는 동시에 우아한 입체적인 무늬로 고품격의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입니다. 더구나 이런 무늬는 서로 겹치는 것이 하나도 없어 천연 타조가죽 제품 소유자로 하여금 나만의 독특한 소유란 자호감을 가질수 있는데다  매우 오래 사용할 수 있어 소장품으로도 취급을 받습니다.

천연 타조가죽 제품은 자신의 독특한 조직 결구로 인해 가죽의 유연성, 내견인성, 내절성、내인장성과 내마모성, 강도 등이 양가죽이나 소가죽 제품에 비해 3-5배 월등합니다. 

천연 타조가죽 제품은 가볍고  촉감이 아주 부드러우며 통기성이 동물 가죽중에서 가장 좋습니다. 

천연 타조가죽 피질속에 특이한 천연 지방유가 포함되어 있어 매우 춥고 건조한 환경에서도 잘 경화되지 않고 트지 않으며  마음대로 접을 수 있는 특점이 있습니다.

천연 타조가죽 제품은 매우 오래 사용할 수 있는데 오래 쓸수록 가죽의 촉감은 더 부드러워지나 가죽 표면의 광택은 오히려 더 고급스럽게 두드러져 나오는 특징이 있습니다.

천연 타조가죽 제품은 세상에서 사람에게 가장 편한 가죽 제품으로 취급을 받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9월 임홍우

 

저작권자 © 동북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