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타조가죽 서류가방 1
 

천연 타조가죽 제품은 오래전부터 가장 유명한 피혁 제품중의 하나로서 부귀와 품위, 우아한 풍격의 상징으로 취급받고 있습니다.

                     본 서류가방은 겉으로는 작아보이지만 수납공간이 큽니다.

천연 타조가죽 제품은 입체적인 점무늬로 고품격의 분위기를 나타냅니다. 이런 무늬는 서로 겹치는 것이 하나도 없어 나만의 독특한 소유란 자호감을 가질수 있습니다.

천연 타조가죽 제품은 독특한 조직 구조를 가지고 있어 가죽의 유연성, 내견인성 내절성、내인장성과 내마모성, 강도 등이 양가죽이나 소가죽에 비해 3-5배 월등합니다.

천연 타조가죽은 평균 두께가 1미리도 안되어 제품이 가볍고  촉감이 부드러우며 통기성이 동물 가죽중에서 가장 좋습니다.

천연 타조가죽 피질속에 특이한 천연 지방유가 포함되어 있어 매우 춥고 건조한 환경에서도 잘 경화되지 않고 트지 않으며  마음대로 접어도 손상이 가지 않는 특점이 있습니다.

                    서류가방 지퍼는 고급 가방에 걸맞는 최고급을 선택했습니다.

 천연 타조가죽 제품은 매우 오래 사용할 수 있는데 오래 쓸수록 가죽의 촉감은 더 부드러워지고 가죽 표면의 광택은 오히려 더 고급스럽게 보이는 특징이 있습니다.

위 여러장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본 서류가방은 1등급 천연 타조가죽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가방 앞뒤면과 양쪽 옆면의 천연 무늬를 맞추느라 엄청 애를 썼습니다.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기술자가 수작업으로 완성하였고 별도의 이음새가 없으며 타조가죽의 우월한 통기성을 살리기 위해  내부는 매우 엷은 송아지 가죽을 선택했습니다. 진짜 고급스러운 서류가방입니다.

천연 타조가죽 가방은 세상에서 사람에게 가장 편한 가죽가방으로 취급을 받습니다.

                                                       구입 설명

1.본 사이트 앞페이지에 있는 “천연 타조가죽 제품의 관리방법” 을 꼭 읽어 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본 제품은 해외발송 제품입니다. 받으시는 분의 개인통관 고유부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3.해외제품 구입시 운임이 비싸고  세관 통관, 관세 등이 복잡하기 때문에  원칙적으로 취소, 반품, 교환이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고려하시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4.본 천연 타조가죽 서류가방 가격 578,000원에는 운송비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운송기일 7일 (휴일 포함하지 않음) 경우15000원/kg,  초과부분은 5000원/kg 입니다.

5.반품, 교환
해외 제품이므로 주문 후 변경이나 취소가 불가합니다. 부득이하게 취소 시 발생하는 비용은 본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해외 현지내 반품비용: 왕복 10000원
한국 도착후 단순 변심 반품 비용:  편도 25000원  왕복 50000원
만약 세관 통관시 관세가 부가된 제품이면 지불된 관세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상품하자 및 오배송 반품:  전액 환불

6.본 사이트 상품은 모두 해외 공장 제품입니다. 본사이트 관련 상품이 국내 상표권 기술특허 또는 이미지를 포함한 영상품 저작권 등의 침해 요소가 있을 경우 저희에게 연락 주시면 판매 중지 및 상품 삭제 등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궁굼한 점 있으시면 문의 주십시오.

바이오그린(주)대표이사:   권혁춘:  010-8739-6688

중국심천: 허상무(86)13802298827  카톡: 010-8528-6888  위쳇: xyx00853

입급계좌
농협 352-1368-494363 권태화

감사합니다.
 

Page       1       2       3       4       5       6       7       8

 

저작권자 © 동북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