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8일, 안유화교수 도쿄 오프라인 강연회 신청 방법(클릭!)

우리 민족은 예로부터 소를 팔아 자식공부 시키는 교육을 중요시하는 민족입니다. 우리는 민족의 언어, 전통, 풍습, 예절을 잊지말아야 하듯 배움에 대한 열정과 책임감도 잊지말아야 합니다.  

급변하는 시대에 맞춰 무엇을 배우고 무엇을 버려야 할지, 각계 유명인사들과 변화와 발전을 모색중인 분들에게 함께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는 것이 저희가 할수있는 의미있는 일이라고 생각하여 재일조선족경영자협회에서는 한국에서 글로벌경제 전문가로 널리 알려진 안유화교수를 일본에 초청하여 특강을 가지려고 합니다. 

안유화 교수는 연합뉴스TV(한국 국가기관 뉴스통신사)에서 본인의 이름을 타이틀로 한 경제채널 "안유화 쇼"를 진행하고 있고 각종 지상파TV, 유튜브 경제채널에 출연하여 세계경제의 전반적 흐름, 미래경제 방향성을 알기쉽고 재치있게 가르치고 있는 중국 조선족 출신 교수입니다. 

출간한 책 "Flow"는 출간과 동시에 경제도서 상위권에 진출하였으며 년령,성별, 세대를 넘나드는 다양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보기 드문 조선족 출신 글로벌경제 전문가입니다.

우리 협회에서는 스케줄 조정, 장소 선택, 운영 비용 등 면에서 많은 애로를 겪고있지만 경제에 관심이 많은 젊은 세대들도 부담없이 참가할수 있도록 참가비는 최저 예산인 3000엔으로 정하였고 신간도서 구매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송료 부담없이 구매할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번 강연이 많은 글로벌인재들이 재일조선족사회에 관심을 갖고 찾아주는 계기가 될거라 기대하고 있이며, 또한 일본에서 생활하는 많은 조선족들이 우리민족의 활동에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在日中国朝鮮族経営者協会 제공 

저작권자 © 동북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