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4일 오후 4시 구로구민회관 대강당서 200여 명 출연
- 12월 15일까지 구루지 갤러리서 시창작, 서예, 미술 등 50여 점 전시예정

구로문화원(원장 이계명)17회 수강생 작품발표회를 오는 124일 오후 4시 구로구민회관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17회 수강생 작품발표회는 문화원의 문화예술강좌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익힌 솜씨를 선보이는 행사로 15개 강좌 200여 명의 실버 수강생들의 한국무용을 비롯 장구춤, 우라춤, 사물놀이 패 공연, 민요, 하모니카, 음타래, 시니어모텔 워킹, 밸리댄스 등이 발표된다.

이날 행사에는 공연 관람자 및 참가자 전원에게 음식물처리기를 비롯 갤럭시위치, 침구청소기, 명품의류,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도 마련되어 행운권 추첨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있다.

이와 함께 구민회관 갤러리 구루지에서도 124일부터 15일까지 8개 강좌 15개반 수강생들의 혼과 정성을 담은 사군자를 비롯 민화, 시화, 서예, 수묵담채, 캘리그라피, 생활 그림 등 50여 점이 전시된다.

이계명 구로문화원장은 이번 작품발표회와 작품공연은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기회로 실버 수강생들에게 자기 효능감을 부여하며 적극적인 삶의 의욕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모든 수강생과 가족, 친지 그리고 구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행운권 추첨도 마련하여 진행될 예정이므로 많이 참석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장동석 기자 stone2277@naver.com

 
저작권자 © 동북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